실차를 주행하면서 발생되는 엔진의 부하에 따른 연료량 과 분사량 그리고 분사제어 필요한 토탈 트레숄드값
을 획득하기 위하여 배기깨스의 공기농도 비율을 람다값으로 변환하고 획득한 람다값을 실차 ECU 에 적용시켜
가장 이상적인 혼합기를 실현하는 자동차공학의 첨단 튜닝기법 으로 CRDiKOREA 의 독창적인 노하우가
실차리얼맵핑시 적용된다.
CRDiKOREA 실차리얼맵핑 작업은 실차를 운행하면서 ECU 엔진제어 컨트롤 맵의 함수관계를 완벽하게 해독하므로써
허용리밋은 풀되 한계리밋은 손대지 않으므로 순정맵과 동일한 안전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면서
순수한 출력만을 상승시키게 된다.
일반적으로 디젤 커먼레일 엔진의 경우 배기량에 따라 다르지만 2 .0 엔진의 경우
기본적으로 25 마력이상 토오크 5킬로 이상 상승되어 강력한 초기 가속빨 과 중,고속에서의 가속성능
이 매우 강력해 지므로 가속페달의 악셀링 이 매우 부드러워지면서 언덕에서의 꿈튼 가깝함이
완전히 없어지고 밟는대로 나간다.
그러므로 CRDiKOREA 실차리얼맵핑은 숨어있던 강력한 파워를 꺼내 주므로써
순정상태와는 전혀 다른 토오크빨 을 경험하시게 되며, 엑셀페달을 덜밟아도 가속력이
강력하게 빨라진 것을 몸으로써 체험 하시게 된다.
순정때와 같이 가속페달을 밟게되면 어지러울 정도의 가속빨을 동반한
빠른 스타트와 토크빨을 다시한번 경험하시게 된다.
믿고 맏겨주신 만큼 최선을 다하여 완성도 높은 튜닝을 실현한다.
국내 최대 맵핑댓수를 자랑하는 실차리얼맵핑 버젼은
많은 분들로 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CRDiKOREA 실차 리얼맵핑은 이제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다이나모 맵핑 보다 더 정밀한 실차주행 부하를 그대로 ECU맵핑 작업에 반영 한다.
람다값을 기준으로 하는 초정밀 맵핑인자를 튜닝하는데 최적의 상황은 실차주행 하에서
만 얻어지므로 실차리얼맵핑의 진가는 높은 완성도로써 증명된다.
2009년 1월 19일 월요일
QM-5 ECU맵핑
CRDiKOREA 에서 작업한 QM-5 ECU맵핑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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